생활 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2021 서울경향하우징페어’와 ‘제56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서울경향하우징페어는 5월 2일까지 서울 세텍(SETEC)에서 개최된다. 이어 5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제56회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해 체험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콜러노비타는 이번 박람회에서 노비타 비데의 신제품과 인기 모델 등 다양한 제품 전시를 선보인다. 부스에서 올해 신제품인 살균비데와 3분케어비데, 클린비데를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살균비데는 2월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35분 만에 완판을 기록하며 론칭과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다. 자동 살균 기능을 탑재, 따로 시간과 노력을 들이지 않아도 비데를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플러스비데, 스마트비데 등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1개의 노즐에서 3가지 수류를 제공하는 ‘회전 노즐’ 등 노비타만의 기술이 적용된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다.

노비타 비데의 할인 구매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박람회 내 이벤트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은 신제품을 비롯한 모든 전시 제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선착순으로 노비타 에코백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