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시스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내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일룸 가구를 찾아주는 ‘반려가구 찾기’ 유형테스트를 공개했다.

‘반려가구 찾기’ 테스트는 일룸의 ‘#이것만큼은일룸으로’ 브랜드 캠페인 활동의 하나로 소비자들의 일상 속에서 꼭 필요한 이것이 어떤 가구인지 진단해주고 이에 맞는 일룸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기획됐다.

반려가구 찾기 테스트는 MBTI(마이어스-브릭스 유형 지표) 성격유형 검사를 모티브로 개발됐으며 성격 유형 분석을 통해 참여자의 라이프스타일 성향에 꼭 맞는 ‘반려가구’를 제시한다.

일룸이 공개한 유형테스트는 매칭률 100%를 자랑하는 ‘전설의 주선자’와 메신저로 대화를 주고받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참여자는 ‘주말을 앞두고 있는 당신, 집에서 쉬는가 밖에 나가 노는가?’, ‘주말에 친구와 약속을 잡은 당신, 장소를 고를 때 ‘음식 메뉴’가 먼저인가, 영화, 전시 등 활동이 먼저인가’ 등 일상에서 흔히 있을 법한 상황들에 대한 질문에 자신의 평소 행동 패턴을 반영해 답하게 된다.

일룸은 ‘반려가구 찾기’ 유형테스트 오픈 기념 참여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려가구 찾기’ 테스트를 진행한 후 결과 페이지에서 간단히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참여자들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일룸 가구를 제공한다.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