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역동적인 아웃도어·스포츠 애호가들을 위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했다.

수년간 국제 트레일러닝 대회를 개최해 온 영원아웃도어의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가 반영된 ‘노스페이스 트레일러닝 컬렉션’은 경량성, 통기성 및 추진력 등이 뛰어나, 장시간의 고강도 러닝에서도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신발, 티셔츠, 쇼츠, 재킷 및 가방 등 제품 구성을 한층 다양하게 하는 한편 일부 제품에는 리사이클링 나일론 및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 소재를 적용해 친환경 가치까지 만족시키면서 소비자 선택의 폭을 한층 더 넓혔다.

글로벌 노스페이스 소속 엘리트 선수들이 2년에 걸쳐 약 6000마일 이상 거리를 달리면서 테스트를 진행해 탄생한 트레일러닝화 ‘벡티브 시리즈(VECTIV SERIES)’는 트레일에서 에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벡티브 시리즈의 최상위 제품인 ‘플라이트 벡티브(FLIGHT VECTIV)’는 추진력을 극대화해주는 이중경도 중창(미드솔)과 다양한 지형에 알맞은 접지력을 제공해주는 밑창(아웃솔)을 적용하는 한편 지지력과 내구성을 강화해주는 3D 카본 플레이트 구조로 설계돼 다양한 환경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도록 돕는다. 신발 겉감에는 리사이클링 폴리에스테르가 적용된 친환경 제품이며 색상은 화이트다.

한편 노스페이스는 5월 30일까지 ‘RUN FURTHER 한계를 넘어’란 주제로 ‘2021 노스페이스 100 버추얼 레이스’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100’은 중국·홍콩·태국·필리핀·싱가포르·대만·호주 등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트레일러닝 대회이다. 국내에서는 2016년부터 단일 브랜드가 실시하는 트레일러닝 대회 중 최대 규모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회적 거리두기 동참을 위해 지난해부터는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높은 관심과 참여도를 바탕으로 올해는 이틀 만에 최초 참가자 2500명이 모두 모집됐으며, 추가 참가자까지 더해 총 2700여 명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진행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