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보젠코리아(대표이사 이준수)의 글로벌 및 국내 판매 1위 경구피임약 머시론(2020년 기준)이 솔직한 매력으로 20대 여성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비비(BIBI)와 함께한 2021년 신규 광고 캠페인 영상을 16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규 광고는 ‘언제나 내 PICK은 머시론’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미래에 대한 걱정보다는 현재의 ‘나’에게 집중하며 내가 바라는 삶을 자유롭게 그려나가는 20대 여성 소비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은 20대 여성이 공감하는 다양한 일상 소재를 활용해 총 3편으로 구성됐으며 TV와 타깃 소비자의 시청률이 높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이슬 알보젠코리아 머시론 담당 PM 과장은 “이번 머시론 광고를 통해 나를 위한 삶과 내가 원하는 삶을 위해 고민하고 도전하는 여성 소비자들이 일상을 더 자유롭게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며 “원하는 일상과 삶을 당당하고 자유롭게 살아갈 수 있도록 응원하는 머시론의 메시지가 소비자들 마음에 잘 닿길 바란다”고 말했다.

머시론은 1992년 출시된 이래 현재까지 30년 동안 한국 여성들의 삶과 함께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경구피임약(2011~2020년 국내 판매 1위)으로 소비자들에게 피임과 경구피임약에 관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전달함으로 여성의 삶과 건강을 증진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