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보안 및 위험 관리 솔루션 분야를 선도하는 힐스톤 네트웍스가 2021년 4월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의 ‘고객의 소리’: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에서 종합 등급 5점 만점에 4.8점을 얻으면서 다시 한 번 ‘고객이 선택한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가트너는 “이 시장의 제품은 통합 엔터프라이즈 방화벽 배치와 대규모 및/또는 복잡한 배치를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기업은 점점 더 공격에 쉽게 노출되고 있으며 이는 침해에 대처하기 위한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낸다. 기업들은 원격 작업과 리소스에 액세스하는 수많은 장치로 인해 1년간 보안 수단을 재검토해야 했다.

힐스톤 네트웍스의 포괄적인 민첩성과 AI 기반 기술은 기업이 2021년의 핵심 고려사항인 총 소유 비용을 개선하면서 지속해서 앞서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독보적인 위치를 점하고 있다. 힐스톤 네트웍스는 약 2만명의 글로벌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 솔루션들은 네트워크상에서 내부적으로 공격을 차단하고 진행 중일 수 있는 사이버 보안 침해를 탐지 및 추적하고 이를 경감 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