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F(Metaverse Ai TechFin) 플랫폼을 보유한 디벨린이 2021년 5월 4일 마포구 소재 프레이어비즈탑 사무실에서 업무제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서 디벨린 고세정 대표는 “5월 프레이어비즈탑과 함께 MATF(Metaverse Ai TechFin) 플랫폼 서비스와 O2O 서비스 및 쇼핑몰 연동과 동시에 마케팅 관련 비즈니스에 있어 상호 공동협약 추진과 관련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말했다.

프레이어비즈탑은 국내 유일 기프티몰 및 쇼핑몰을 보유한 대형 업체로, 일일 방문자수는 1만여명 이상이며 약 30만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프레이어비즈탑은 디벨린의 MATF(Meteverse Ai TechFin) 플랫폼 연동을 통해 기존 회원 및 신규 회원분들께 더 많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으며 동시에 자사 플랫폼을 널리 알릴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디벨린은 2021년 BNPL을 이용해 MATF(Metaverse Ai TechFin) 플랫폼을 개발하고 보유한 회사로 현재 업계에서 이 플랫폼에 대한 관심이 높고 많은 투자자가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디벨린 이용규 회장은 “5월 현재 베타 서비스를 시작했고 정식 서비스가 오픈한 다음 발생할 수 있는 많은 변수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완벽한 서비스의 구축과 제공을 통해 보답하겠다”며 “기술적인 부분만 아니라 고객과의 소통 부분에서도 차원이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한편 디벨린은 베타 서비스 시작과 함께 모의투자 및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