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브랜드 기업 커뮤니케이션앤컬쳐(대표 맹서현)가 더 큰 성장에 동참할 경력 인재를 모집한다고 28일 밝혔다.

2015년에 설립된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소비자가 건강하고 균형 있는 삶을 누릴 수 있는 다양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면서 자체적으로 마케팅과 판매를 하는 D2C(Direct to Customer) 기업이다. 고객의 관심사와 생활패턴 등을 분석해서 브랜드와 제품을 기획하는 연구소와 샘플링 조직, 퍼포먼스 마케팅 및 콘텐츠 제작 조직 모두를 자체적으로 운영하면서 자사몰과 자체 CS조직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17년부터 선보인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는 ‘내 몸 긍정주의(Body Positive)’를 표방하며 편안하고 슬림한 여성 속옷 시장을 새롭게 창출한 선두주자로, 빠르게 성장해 전체 속옷 시장 10위권 내로 진입하는 등 견고하게 입지를 다지고 있다.

커뮤니케이션앤컬쳐는 기존 직원들과 시너지를 내고 더 혁신적인 성과를 거두기 위해 지식과 경험이 많은 경력직을 영입할 예정이다.

채용 분야는 퍼포먼스 마케팅, 브랜드 마케팅, 피플팀(인사팀), 패션/리빙 제품 상품기획, UI/UX 서비스 기획, 광고디자인 등 전 분야며 해당 경력 7~8년 이상의 경력자를 대상으로 채용하고 나이 제한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