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이해 일상생활에서 바캉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TPO(Time·Place·Occasion)에서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쇼츠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노스페이스가 이번에 선보인 ‘데일리 쇼츠 컬렉션’은 물놀이를 비롯해 캠크닉(캠핑+피크닉), 하이킹, 차박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과 일상에서 멋스럽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올여름에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되는 숏기장 제품부터 캠핑, 등산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잘 어울리는 카고형까지 각자의 액티비티 스타일과 바캉스 계획에 따라 폭넓은 선택을 할 수 있다.

‘프로텍트 데일리 쇼츠(PROTECT DAILY SHORTS)’는 허리에 벨트가 내장된 기본형 쇼츠로, 여름철 일상 및 레저용으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적당한 길이감과 넉넉한 실루엣으로 데일리로 입기 좋은 데다 허리 벨트로 체형에 맞는 핏 조절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또한 뒷주머니에는 지퍼가 부착돼 있어 소지품 수납은 물론 패커블이 가능해 쇼츠를 접어 작게 휴대할 수 있다. 블랙, 라이트 베이지, 그레이시 카키 등 베이직한 컬러부터 포인트를 주기 좋은 에메랄드, 스트로베리 아이스 그리고 카모 패턴으로 아웃도어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리얼 블랙까지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됐다.

‘버니 쇼츠(BURNEY SHORTS)’는 최근 유행하는 짧은 기장의 쇼츠로,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준다. 몸에 잘 붙지 않고 스트레치가 있는 원단으로 제작돼 더운 여름 야외활동이나 물놀이 시 편안하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블루, 스모크 블루, 올리브, 다크 베이지, 마리골드 등 총 5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연출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