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협 탐지 및 보안 검사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스미스 디텍션(Smiths Detection)이 런던 히드로 공항 전체에 통합 체크포인트를 공급할 업체로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이 통합 체크포인트는 HI-SCAN 6040 CTiX 컴퓨터 단층 촬영 X-ray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최고 수준의 보안과 효율성을 제공한다. ECAC EDS CB C3 승인 CT 시스템은 히드로 공항이 가장 높은 수준의 규제 요건을 충족하는 동시에 승객과 직원들을 위한 보안 체크포인트의 미래 비전을 달성할 수 있게 지원한다. 통합 체크 포인트에는 아이레인(iLane)의 자동 트레이 회송 시스템과 스미스 디텍션의 체크포인트 운영 관리 솔루션인 체크포인트 에보플러스(Checkpoint.Evoplus)가 있다. 이번 낙찰에는 10년간의 장비 서비스 계약도 포함됐다.

스미스 디텍션의 롤랜드 차터(Roland Carter) 사장은 “히드로 공항과 긴밀하게 협력해 최고의 보안 결과와 승객 경험을 위한 첨단 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다시 한번 얻게 돼 기쁘다”며 “스미스 디텍션과 히드로 공항은 모두 효율성, 보안 및 탄력성을 제공하는 지능형 솔루션에 주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 새로운 레인들은 기술 발전에 맞춰 개선 사항을 쉽게 접목시킬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의사 결정 과정의 일환으로 히드로 공항은 수용인원이나 승객 경험에는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혁신적인 대규모 단대단(end-to-end)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레인을 공항의 기존 운영 환경에 통합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았다.